본문 바로가기

써니의 SunnyDays/좋아요 리뷰 Good review

진접 맛집 응급실 떡볶이 솔직후기

반응형

진접 맛집 찾고 계시나요? 오늘은 떡볶이 맛집 소개해 드려요.

진접 맛집을 찾고 계신분들 계시죠? 저녁 하기 힘든 날도 있고, 외식의 유혹을 뿌리치기 힘든 날이 참 많지요. 저희 집도 최소 일주일에 두번은 외식이나 배달 음식을 시키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러다보니 진접에 있는 맛집은 섭렵한 거 같아요.

남양주시 진접이라는 크지 않은 동네이지만 맛집이 꽤 있습니다. 앞으로 소개해 드리고 싶은 맛집을 자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태풍 때문에 날씨도 안 좋고 하루 종일 비가 추적추적 오고 있습니다. 이런 날 생각나는 음식 다들 한 가지씩 있으실 겁니다.

저는 이런 날은 지글지글 고기를 구워 먹거나 매콤한 떡볶이를 먹는 거를 좋아합니다.

고민하다가 그냥 오늘 저녁은 둘 다로 정했습니다.

고기만 먹자니 떡볶이 생각이 너무 간절하고 떡볶이만 먹자니 너무 저녁이 부실할 거 같아서

지글지글 삼겹살을 굽고, 하도 후기가 좋아서 꼭 시켜 먹어봐야지 했던 '응급실 국물 떡볶이'입니다.

오늘 처음으로 배달 시켜서 먹어 보았는데 그 맛은 어땠을까요?

먼저 메인 메뉴는 응급실 국물떡볶이, 응급실 국물 오뎅, 응급실 닭 볶음탕 이렇게 세가지이고

맛 선택이 가능 합니다. 맛 선택 이름이 매우 특이합니다.

부상맛, 중상맛. 혼수상태맛, 사망맛 이렇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그냥 맛있게 매운게 좋아서 부상맛으로 정하고 치즈와 감자넓적당면을 토핑으로 선택해서 주문했습니다. 

자 그럼 진접 맛집 응급실 떡볶이의 부상맛 어땠는지 공개하겠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도착했습니다.

응급실떡볶기 전체모습배달도착된 모습~

도착 하자 마자 찍어 보았어요. 위와 같이 푸짐한 양의 국물 떡볶이와 단무지 그리고 추가한 치즈와 쿨피스가 잘 포장되서 왔습니다.16000원 이상 주문시 쿨피스 하나 서비스라고 합니다. 그래서 쿨피스가 두개 온 거였네요. 

응급실 떡볶기소와나무 쿨피스도 진하고 맛잇었답니다.

저희 집 아이들이 응급실 떡볶이 맛이 너무 궁금 했나봐요. SNS에 올리려고 그럴까요?

먹기 전에 다들 사진 찍고 난리 입니다.

이렇게 치즈가 따로 오는데 그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도착 하고 나서 치즈 토핑을 넣고 먹으니 더욱 맛이 좋더라구요. 치즈 투척하는 모습 한번 보시겠어요?

그냥 치즈가 얹어져서 오는 것보다 이렇게 엄청난 양의 치즈를 퐁당 빠트려서 먹으니 치즈의 풍미를 그대로 느끼며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응급실떡뽁기 넓적당면응급실 떡볶기는 아주 푸짐한 게 매력!

응급실 떡뽁이에서는  토핑으로 추가 할 수 있는 음식이 매우 다양한데요.

치즈, 당면, 떡, 메추리알, 수제비, 만두,계란, 오뎅, 고구마떡, 감자넓적당면 입니다.

그 중 떡, 오뎅, 수제비, 메추리알,고구마떡, 만두는 기본토핑 되어 있습니다. 

저희집은 무조건 치즈토핑은 기본이고 넓적 당면이 먹고 싶다고 해서 추가해 보았습니다.

당면 이름이 '감자넓적당면'이라고 하는데 아이들이 잘 먹습니다. 

응급실 떡볶이 첫 입치즈 토핑을 붓고 나서 첫 한 입! 살살 녹아요

사진에서도 보이시죠? 만두도 푸짐하고 오뎅과 메추리알, 듬뿍 들어간 치즈와 쫄깃한 떡볶이가 어우려져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지글지글 삼겹살을 구워 삼겹살과 함께 먹었습니다. 의외의 환상적인 조합이었습니다.

감자넓적당면아이들이 너무 좋아했던 넓적당면

넓적 당면 맛이 좀 질기지 않고 먹기 좋던데 아마 감자 넓적 당면이라 그런게 아닐까 싶습니다.

진접 맛집 특히 배달 맛집 찾고 계시다면 응급실 떡볶이 괜찮습니다.

그동안 신전 떡볶이나 신불 떡볶이를 주로 갔었는데 응급실 떡볶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매콤달콤해서 아주 좋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매운걸 잘 못 먹는 딸을 위해 부상맛을 주문한 건데요

매운 맛을 찾으시는 분들은 부상맛 보다는 그 윗 단계 주문 하셔야 할 겁니다.

부상맛은 그냥 딱 맛있는 정도 입니다. 제 기준에서는 맵지는 않았습니다.

응급실 떡볶이 메뉴판메뉴 참고 하세요~

여전히 '다이어트는 내일부터'가 된 저녁 시간이었습니다.

가족이 둘러 앉아 맛있게 웃으며 먹을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며 행복한 마음으로 먹는다면

다이어트 걱정은 그냥 덮어두기로 했습니다.

음식에 대한 즐거움, 맛에 대한 즐거움을 잘 모르는 사람이었는데

가정이 생기고 아이들을 낳고 키우다 보니,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때 빠지지 않는 음식이란 것이 점점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아이들을 잘 키우기 위해 영양가 있는 음식들을 양껏 먹이기도 하고 오늘처럼 즐겁게 행복하게 먹는 모습이 좋아서 배달 음식도 기꺼이 시켜서 먹이곤 합니다.

오늘 우리 가족의 웃음을 준 주인공은 아들이었습니다. 요즘 유튜버들이 응급실 떡볶이를 많이 먹었나봐요. 특히 넓적당면 먹는 장면. 아들이 유튜버 흉내를 내며 먹는 모습이 재미있었습니다.

진짜 유튜버가 되고 싶은 건 아니고 엄마 앞에서 재롱 떨고 싶었나봐요. 

4인 가족이 먹었는데 배가 너무 부를 정도로 양은 아주 푸짐하다고 느꼈습니다.

매콤 달콤한 응급실 떡볶이를 배부르게 먹고 나니 자연스럽게 따라오는 커피 욕구~

맛있는 커피 한잔 먹으며 행복한 하루를 마무리 했습니다.

Bye~

#진접 맛집# 진접 배달 맛집# 진접 응급실 떡볶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