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접 맛집 올리앤 다녀왔어요!
진접 맛집 올리앤 아시나요? 주말이면 진접 맛집을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십니다. 진접에는 신혼 부부나 어린 자녀를 둔 가정들이 꽤 많은 지역이라 주말에는 아이들과 외식 할 만 한 곳을 찾기도 하고, 또 남양주시 부근에 나들이 할 만 한 곳들이 꽤 많다 보니 나들이 오고 가며 맛집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진접 맛집 중 아이들과 함께 외식 하기 좋은 곳, 가족 모임이나 각 종 모임 하기 너무 좋은 가성비 좋은 외식 장소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진접 올리앤 입니다.
아래의 사진은 저희 가족이 저녁 외식으로 먹었던 메뉴들인데요 비쥬얼 최고지요? 음식에 비쥬얼도 참 중요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 사진 입니다.
진접 올리앤에서 가족 외식~비쥬얼 최고지요? 맛도 좋고 가격도 좋습니다.
진접 맛집으로 이미 진접 지역에 사는 분들에게 모임 장소로 유명한 곳 진접 올리앤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내 돈 주고 맛 있게 먹은 진접 맛집 올리앤 순수 후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시 부터 22시 까지 이고 단체석도 있고 예약과 포장이 가능한 곳 입니다. 가격 대비 맛과 비쥬얼, 그리고 푸짐한 양의 음식이 제공 되어서 갈 때 마다 만족하는 곳 입니다.
그리고 여러 명이 함께 하는 모임이나 교회 소그룹 모임으로 많이들 가시는 곳입니다. 음식 나오기 전 조용히 담소도 나누고 음식이 나오면 폭풍 흡입 하고 다 먹은 후에는 커피도 주문해서 신나게 담소를 나누고 오기에 아주 적당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조금 밀폐된 공간도 있고 단체로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좋습니다. 오전 11시 즈음 해서 브런치 하며 이야기 나누기도 너무 좋은 곳이지요.
진접 맛집 하면 고기집이나 곱창, 무한리필 등 많은 메뉴 들이 있지만 파스타 맛집이나 레스토랑은 많이 없는 거 같아 아쉽습니다. 하지만 진접 올리앤이 있어서 여러가지 메뉴를 맛 볼 수 있어 감사합니다. 가장 최근에는 아들이 대회에 나가 트로피를 받아와 기분 좋게 가족과 진접 올리앤에 다녀왔습니다.
진접 올리앤 외부 풍경 입니다.
진접 맛집 올리앤의 외부 풍경 입니다. 커피 1000원 보이시나요? 샐러드 4900원 부터 보이시나요?
이래서 많은 사람들이 늘 찾는가 봅니다. 맛도 좋고 양도 많은데 가격도 부담되지 않으니까요. 그리고 며칠 전 방문 했을 때 직원 분들이 너무 친절해서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때론 다 좋은데 불친절 하면 정말 기분 상해서 오기도 하잖아요.
진접 맛집 올리앤을 찾으실 때 주의 사항은 손님들이 많은 시간에는 예약을 하거나 피해서 가는 거라고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주말에는 정말 손님이 많았습니다. 저희 가족도 주말에 가서 인지 대기 하다가 먹었습니다.
진접 맛집 올리앤의 내부 사진 입니다. 저녁이 되면 저 나무에 예쁜 불이 켜져서 분위기 더 좋습니다.
진접 올리앤 내부 모습입니다.
진접 맛집 중에서 친구와 수다 떨기 딱 좋은 곳이라고 생각 하는 곳이 바로 진접 올리앤 입니다. 아래 사진 처럼 조금 조용하고 밀폐되어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소그룹 모임 하며 한참을 떠들며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하지만 이곳도 손님이 많은 날은 시끄러울 수는 있습니다.
진접 올리앤의 내부 중 안 쪽 사진입니다.
진접 맛집 올리앤을 오랜만에 찾아 입구에 들어서니 여전히 상큼해 보이고 신선해 보이는 각종 야채와 과일들이 입구 냉장고에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이 모습을 보면 진접 올리앤의 샐러드가 싱싱하고 프레시 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어 안심이 됩니다. 그리고는 샐러드를 주문하게 되더군요.
프레시한 진접 올리앤 야채와 과일들
진접 맛집 올리앤은 입구부터 분위기가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대기 하는 중에도 이것 저것 구경하며 사진을 찍었습니다. 제가 간 날이 토요일 저녁이라 정말 가족 단위의 손님과 각 종 모임으로 손님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직원 분들이 불편하지 않게 잘 안내해주시고 밖에 테라스에 앉아서 메뉴판을 보며 미리 먹을 음식에 대해 이야기 나누며 기다렸습니다.
진접 맛집 올리앤의 메뉴판 세가지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메뉴가 엄청 다양합니다. 여러명이 갈 때는 여러가지 주문 해서 같이 먹기도 하고 개성강한 우리 가족이 갈 때는 각 자 좋아하는 취향대로 주문해서 먹곤 합니다. 진접 올리앤 샐러드는 정말 맛이 좋고 양이 푸짐한데요 아래 메뉴판에서 진짜 강추하는 메뉴는 수제 리코타 치즈 망고 샐러드 입니다. 메뉴판에 나온 사진과 최근 실제 주문했을 때 사진이 좀 다른데요 실제 사진이 더 푸짐하고 맛 있어 보일 겁니다. 아래에 올리겠습니다.
진접 올리애 메뉴판 입니다.
진접 올리앤 피자 종류 메뉴
진접 맛집 올리앤에 갔을 때 여러 명이 함께 먹을 땐 꼭 피자를 시켰던 거 같은데요. 인상적인 피자는 스푼피자 였고, 강추 하는 피자는 리코타 치즈 샐러드 였습니다. 제가 리코타 치즈를 좋아해서 그런지 리코타 치즈가 들어간 메뉴는 다 맛이 좋았습니다.
진접 올리앤 치킨 종류 메뉴 입니다.
진접 맛집 올리앤에서 눈꽃 치즈 돈가스는 꼭 먹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부드럽고 듬뿍 들어간 치즈가 아주 사르르 녹습니다. 또 저는 가면 꼭 시키는 메뉴가 바로 철판 함박 스테이크 입니다. 바로 아래의 사진이 실제 나온 사진 입니다. 부드러운 함박 스테이크와 각종 구운 야채들과 감자를 먹으면 든든합니다. 딸과 제가 함께 함박 스테이크를 주문했는데 조금씩 다르게 나왔더라구요. 한 명은 아이라 그런가요. 마늘 모양이 다르게 되어 있었습니다.
진접 올리앤의 함박 스테이크 너무 맛있어 보이죠?
함박 스테이크 너무 맛있어요!
진접 맛집 올리앤에서 제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한 메뉴가 바로 아래 사진에 보이는 리코타 치즈 망고 샐러드 입니다. 이것을 다 먹으면 왠지 건강해질 거 같은 싱싱한 과일과 야채들이 정말 아주 많은 양으로 나오고, 리코타 치즈가 아낌없이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그 위에 뿌려진 석류들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리코타 치즈 샐러드가 나왔을 때 저희 모두 깜짝 놀라며 웃었습니다. 엄청난 양 때문 입니다. 처음에 모두 놀라며 웃었지만 결국 다 먹긴 했습니다. 진짜 맛이 좋았습니다. 사진을 위에서 찍어서 그런지 그 푸짐한 느낌을 살리진 못 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진접 올리앤의 리코타 치즈 망고 샐러드 입니다. 엄청난 양과 듬뿍 들어간 리코타 치즈와 신선한 과일들!
진접 맛집 올리앤의 또 다른 자랑은 치킨 맛일 것 같습니다. 치킨 종류의 메뉴들을 몇 번 주문해 봤는데 집에서 한 것 처럼 맛있고 깨끗한 맛 이었습니다. 아래 메뉴는 아들이 너무 좋아하는 거라 주문 했는데요 아들은 다른 건 안 먹고 치킨만 계속 먹습니다. 치킨 킬러다 보니 야채는 제가 다 먹었습니다.아들이 이 날 트로피를 받아 계속 들고 다니며 테이블에도 놓아서 그런가요 이 날 아들에게 콜라를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많이 갔었지만 이런 적은 없었는데 살짝 서비스로 주시고 가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이 날 좀 대기를 하고 앉아서 였을까요? 여하튼 아들도 기분 좋고 저도 기분 좋고 매우 유쾌한 식사 시간 이었습니다.
위의 메뉴 외에도 사진을 찍지 못하고 폭풍 흡입을 해서 그렇지 정말 맛있는 메뉴들이 몇몇 있습니다. 물론 제 개인적인 입맛 이긴 하지만 치킨 빠에야와 빠네 크림 파스타 입니다. 특히 빠네 크림 파스타는 정말 강추하는 메뉴 입니다. 부드러운 빵과 함께 고소한 크림 파스타를 곁들이면 입 안에서 살살 녹습니다. 그리고 자이언트 갈릭페퍼 스테이크 A와 자이언트 갈릭페퍼 스테이크 B 이렇게 스테이크 메뉴도 있는데요 맛 좋고 가성비도 있습니다.
진접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진접 올리앤을 오늘은 소개해 드렸습니다. 주말에 가 볼 만한 외식 장소 찾고 계신 분 계시다면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래 봅니다.
진접 맛집 올리앤의 위치는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해밀예당1로 190번길 28-6 입니다. 진접지구 물놀이터 근처 입니다.
'써니의 SunnyDays > 좋아요 리뷰 Good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접 맛집 꿀송이 닭강정 (0) | 2019.12.05 |
---|---|
고구마 에어프라이어 굽기 대성공 (0) | 2019.11.16 |
강의용 무선마이크 이거면 됩니다! (0) | 2019.10.11 |
진접 맛집 응급실 떡볶이 솔직후기 (0) | 2019.10.03 |
로지텍 380 (0) | 2019.08.28 |